본문 바로가기

Future

존잘 개릭스

 

 돈룩다운 개별로였는데 위저드는 개좋음

 

 나에게 이디엠을 알려조소 고맙습미다...

 ㅠ존잘

 

 

 

 

 

 

 피자를 어떻게 저렇게 귀엽게 먹냐;

 

 

 

 

 

 

 

 

 

 빼너나 머리에 올린거 존귀

 

 

별거 아닌것 같은데 멋있음;

 

30초 쯤 개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친이 있다는 사실에 마음ㅇㅣ 덜컥 내려앉았지만 어차피 솔로여도 나랑 사귈거 아니니까...모...ㅠ

그런데 세즈 여친 있다는 사실 알았을 때보다 더 슬픈건 왜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