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8 연말 ~ 2019 새해 일상

뿌듯ㅠㅠ 진짜 첫번째 학교 발표나고도 얼떨떨하고 떨리고 그랬는데 시대까지 네 학교나 합격해서 정말 기분 좋다. 지난 1년 동안 고생한 게 보람이 있었으니까..!


우리집에서 파티한 날ㅋㅋㅋㅋㅋ 얘들아 사랑해♥ 오래 보자!!


크기 줄이기 귀찮다 ㅎㅎ... 세종 갔던 날. 선생님 감사합니다 !


82년생 김지영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부분


1월 1일부터 새 사람 된다고 10km 가량 걸었던..^^... 그런데 너무 많이 먹어서 더 찐 기분

오리들도 만남ㅋㅋㅋㅋ


요즘 빠진 프리티머치... 처음 노래 들었을 때는 뭔 케이팝 아이돌 짭같은 춤추는 보이밴드가 나왔네 하고 노래만 들었는데 이제서야 치임..ㅠㅠ 내한 언제 해..?? 구원우랑 닉이 제일 좋다... 국내에서는 와이돈위랑 뉴홉클보다는 인지도 떨어지는 것 같아서 좀 아쉽..ㅋㅋㅋㅠ 그리고 닉 태론 에저튼 닮음 ㅎㅎ



또다시 디어메종

새해 첫날 귀걸이 샀다! 왼쪽도 사고 싶었는데 내 얼굴 커서 잘 안보일까봐 큰 거 사고 싶어서 오른쪽만 삼..ㅎㅠㅠ

1월 1일 아침에 운동하고 멋 좀 부리겠다고 숏패딩 입고 나갔다가 추워죽을 뻔 했다

가버나움 보고 귀걸이 사고 행복했다

나 이제 19금 노래 들을 수 있다!!!

스무살 되면 제일 해보고 싶었던 19금 노래 듣기ㅜㅜ 씩코 모드 못 들어서 리믹스 버전으로 듣고 그랬는데ㅋㅋㅋㅋ

슈퍼배스랑 스타십도 유투브로만 보고..ㅠㅠ 이젠 다 볼 수 있다!!



새해맞이 티스토리 리뉴얼! 스킨 배포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html 만지작거리다가 한 번 망해서 시간 엄청 오래걸림ㅋㅋㅋㅋㅠㅠ 

카테고리 정리는 역시 실패.. 괜히 또 망칠까봐 가만히 있는다

이거 수정한거 칭찬해!!(컴알못)

Love에 막상 좋아하는 연예인들 넣으려니까 생각이 안나서ㅋㅋㅋㅋ 

항상 좋아하는 마틴이랑 요즘 좋아하는 프머로 했당

영화 리뷰 언제 다 쓰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