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월 일상

이날 피자돈까스 엄청 맛있었는데..ㅠㅠ 언제나 그랬듯이 한 판씩 남는거 너무 아까웠다.

ㅋㅋㅋㅋ얘두라 사랑해

얘두라 사랑해222 또 먹고 싶다

입학하기도 전에 몇 번은 간 듯한 고햇..^^

졸업 전 모든 메뉴 클리어하고만다

정말 잘생긴 배우,, 이름 맨날 까먹는다. 그런데 진짜 잘생김.. 껍데기 최고..

원앳탐에 나온다길래 열심히 보고 있는데 왜 안 나와ㅠㅠ

그리고 여전히 잘생긴 구워누ㅜㅜ 올해 제발 내한해

양 실화..?ㅎ 가격이 아무리 싸다곤 하지만..

나의 학창시절 마지막 급식인데 만두만 먹을만했음.. 저 닭꼬치스러운거 제발...ㅎㅠ

여기 최고ㅜㅜ 비싼 데 그만큼 매우 맛있다..

(안좋은 기억 가득한) 동서울의 쥬씨에서 사마심. 3800원인가 가격은 잘 기억 안 나는데 얼음이 절반이었던 것같다..?ㅎ 하여튼 얼음 되게 많은데 맛은 있음

쭈꾸미도 맛있었지만 치즈 추가해서 밥 비벼먹은 게 더 맛있었음

그리고 나는 잘 먹었는데 왜 나의 소화기관은..ㅜ.ㅜ

세번째 가죽시계 완전 사고 싶다 버건디.. 2만원만 쌌어도 바로 샀을텐데ㅋㅋㅠ

젤네일 시선강탈ㅜㅜ 오늘 떼고 와서 그런지 아련하다..

꾸미롱에서 저게 제일 맛있음. 나머지는 무난한데 내 기대에는 미치지 못하는..? 저거 또 먹고싶다

그 안좋은 추억의 보상이랄까..ㅎㅎ...

착한 일을 하면 의도치 않게 좋은 일이 생긴다 (?)

나의 손톱ㅜㅜㅜㅜ 젤네일하면 최소 3개월은 손톱 안 기르는 약?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

물론 손톱기르는건 방구나오고 트림하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현상이고 살아있다는 증거이기때문에 그런 방법이 있을리 없겠지만..

그래도 6만원을 3주만 하고 또 돈 들여서 벗기기에는 너무 아쉬운 것...

잘가 나의 첫 젤네일 ㅠㅠ

서울가기 전 마지막 김피탕ㅜㅜ 서울가면 이런 것도 못 먹겠지? 아 벌써 또 먹고 싶다 김피탕 너는 최고야

매디슨비어 진짜루 핫바디.. 다음 생에는 저런 몸매로 태어나고 싶다 물론 타고나는 몸매보다는 관리를 또 계속 해줘야겠지만..ㅠㅠ

아기엄마 몸매 맞나.. 진짜 관리 열심히 하나보다ㅠㅠ

오늘 빠진 예린백.. 진짜 넘 예쁘다 노래잘하고 음색 좋은줄은 알았는데 외모까지 완벽할줄은..ㅠㅠ 타투도 너무 예쁘고 그냥 다 예쁘다 분위기미인이야

저 원피스 25만원 정도 할 줄 몰랐어 진짜 너무 예뻐서 사고 싶은데..

예린백 머리도 너무 예쁨ㅠㅠㅠㅠ 레이어드컷뿐만 아니라 매일 고데기해주고 관리받는거겠지..? 내 머리는 어떻게 되는걸까

염색이든 파마든 뭐든 하고싶은데 이 몸으로는 머리하기 싫은 그런 못된심보..ㅠ 얼른 살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