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190712-190902

나름 좋은 경험이었던 ISC 버디 활동ㅎㅎ(S1M타운 갔다는 게 좋다는 거 X)

우리 조 조원들 다 좋은 사람들ㅠㅠ 개강했으니 시간되면 꼭 한명씩 만나서 밥먹고 싶다

ㅅㅅㄱ ㄱㅎ ㅈㅇ 만난 날! 앞에 두 명은 졸업하고 처음 보는거라 정말 반가웠다ㅠㅠ 앞에 먹었던 치킨보다 뒤에 먹었던 삼겹살 떡볶이가 더 맛있었음. 배만 덜 불렀다면 더 많이 먹었을텐데..ㅜ

처음으로 ㅇㅇㄴ랑 단둘이 밥먹은 날!ㅋㅋㅋ 방학 때 제주도 갔을 때 말고 이때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봤네..ㅠㅠ 개강했으니 얼굴 한 번 더 봐야하는데..! ㅇㄴ가 추천해준 라즈베리소르베 존맛이었당

집에서 혼자 로마 봤다. 보이후드처럼 잔잔한 느낌이었다. 

집에서도 안 만드는 불고기와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ㅇ언니랑 이거 만들고 한참 웃었다

투썸 빙수 양 실화..?ㅠ 가격대비 너무 별로

드디어 타이거슈가..! 사람들이 타이거슈가를 외치는 이유가 있었다. 처음에는 신ㅅㅔ계였는데 먹다보니 우유맛이 점점 강하게 났다. 

명동에서 유전+미드소마 연속상영 보고 혼자 시청 앞까지 걸어감..ㅠ 날도 흐렸는데

이 중에 만들어 먹은 게 몇 없다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으로 만들어본 다이어트 식단. 이때는 방학 내내 이렇게 먹을 줄 알았지...

ㅂㅈ ㅅㅎ ㅇㅈ랑 티엘씨 간 날

더 소사이어티 존잼이었다

ㅁㅇ이랑 이태원ㅋㅎ 분위기 좋았는데 맥주 맛이 생각보다 별로였고 우리가 너무 일찍 가서 ㅋㅋㅋㅋㅋㅋ 좀 민망했다

터미널 쪽에 있는 오성당ㅜ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


ㅁㄱ ㅇㅈ랑 담토간 날 ㅋㅋㅋㅋ 곱창 먹고 할리스였나 갔다가 담토 감. 곱창 맛있었는데 너무 비싸긴 했음..ㅠㅠ

첫 쉑쉑버거..! 신논현역 앞에 오픈한 지는 꽤 되었다고 들었는데 사람 아직도 엄청 많았다ㅠㅠ 줄 서서 주문하는 것은 물론이고 음식 받아서도 자리를 한참 찾아야하는... 그렇지만 정말 맛있었다. 게다가 ㅅㅎ이 ㅇㄹ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미국 느낌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감튀는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햄버거가 확실히 맛있었고 밀크쉐이크도 맛있었다. 자주 먹으면 질리겠지만 한번쯤은 먹어보면 좋을 맛이라고 느꼈다.

방학 때 널부러 있는 ㅋㅋㅋㅋ

애들이랑 다시 안암으로 와서 우리집 들렀다가 캠퍼스 투어했는데 하늘이 엄청 예뻤다! ㅅㅎ이가 놀러온건데 하늘이 예뻐서 사진찍기에도 좋아 다행이었다 히히

글구 다음날 아침 고햇갔다가(거의 필수 코스 ㅋㅋㅋ) ㅅㅎ이가 깊티콘으로 설빙 사줬다 흑흑 

더소사이어티에 나오는 사람,,, 내가 저렇게 입으면 노숙자같았을텐데 ㅠㅠ

그리고 또 밥.. 결국 저 버섯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렸다ㅠㅠ 아까워

엄마랑 ㅁㅅ와서 그 유명한 신당동 떡볶이를 먹으러 갔다ㅋㅋㅋ 맛있었음

처음봐서 신기했던 지구젤리

엄마랑ㅜㅜ 행복했다

다음날 남대문 가서 사먹은 호떡ㅋㅎ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독특하게 맛있었다.

정말 가고 싶었던 짱페ㅠㅠ

좀 비쌌지만..ㅜ

ㅁㅅ 온다고 푸딩 만들어줬는데 실패한 줄 알았더니 완전 실패는 아니었음ㅋㅋㅋ

서울역사박물관 가서 본 80-90년대의 서울 부유한 아파트라던데 지금 봐도 부유해보임..

미니어쳐 사이에서 내 방 찾기 놀이함ㅋㅋㅋㅠ 주변에서 '우리집'을 찾는 꼬맹이들이 부러웠다..

벌써 6주가 지나고 졸업식! 내 마지막 인사에도 나의 버디들은 전혀 답을 주지 않았고..ㅎ

안뇽

고터 센트럴에 있는건데 1000원짜리인데도 엄청 맛있다!

ㅎㄹ이랑 흥흥제과. 흥흥제과에서 앉아서 먹어본건 처음. 원래 2호점 가려했는데 사람 많아서ㅠㅠ

ㅎㄹ이랑 시내에서 헤어지고 집까지 걸어옴 ㅋㅋㅋ 청주 하늘은 언제나 예쁘다

거제도 가족여행!

유명한 핫도그라는데 나는 명랑이 더 맛있는 것 같당,,,

포토스팟이 많았던 매미성

리조트 넘나 좋았다

지에스 카스테라 생각보다 맛없음 ㅋㅋㅋ

이때가 오뉴블 몰아보기의 시작이었다..

이거 아직도 생각나는 맛있는 맛 ㅠㅠㅠ

거제도의 노을..!

역시 청주 하늘이 최고얌

다시 서울로 와서 ㅃr시온 연습을 하고.. ㅇㅅ언니랑 처음으로 동네에 갔다 여기 진짜 가성비 갑 백반집 ㅜㅜ

합정에서 ㅎㅇ언니 만난 날. 여기 초코도 다른 카페보다 진하고 빵도 엄청 맛있었다ㅠㅠ 인테리어도 예뻐서 또 가고 싶은 곳

ㄷㄴ이 처음 만난 날 ㅎㅎ 이 더운 날에 학교 캠퍼스 투어하던 데가 엊그제같은데 벌써..ㅠㅠ

홍대 가서 소품샵도 구경ㅋㅋㅋ 이날 엄청 더웠는데 ㄷㄴ이가 잘 따라와줘서 다행..

여기가 미미도넛이었나? 완전 아기자기했다

샐러리타운이라는 스누피카페인데 진짜 괜찮았다! 저 체리콕에이드에서 색소 맛이 많이 나긴 했지만 예쁘니까 용서...

집에서 치즈감자 만든 날ㅋㅋㅋㅋ 집 탈 뻔했다....

저 통삼겹살 비싸서 또 사지도 못하겠다 ㅜㅜ

고피팟 결성된 날 ㅋㅋㅋ ㅃrㅅi온 배우들 사랑해

코인 내한ㅠㅠㅠㅠㅠㅠ 체이스 사랑해 매년 와줘....

ㅅㅎ이가 가져온 똠얌꿍맛 과자 ㅋㅋㅋ 은근 맛있어서 놀랐다

ㅇㅅ언니랑 ㅅㅎ이랑 절대분식~ 여긴 진짜 청년다방에 비해서도 가성비 최고ㅜㅜ

ㅇㅈ 우리집에서 하루 자고 담날 아침에 밀플랜비ㅎㅎ 여기 감튀가 도스마스보다 맛있단 말이지. 부리또도 새우에다가 체다치즈 추가해서 먹으면 존맛

....뼈 때리는 말 ㅠㅠ

ㄷㄷ내가 가족들이랑 가는거 말고도 아웃백에 가볼 줄이야..

얌무님 채널보고 따라한 쑥빵 만들기. 실패했다는 댓글도 많았는데 난 성공했다 !!!

자는거 넘 귀여운 학교 고앵이

앗 사진 순서 바뀌었다ㅜ ㅅㅇ언니랑 꼬꼬아찌+티엘씨+별주 3차로 달림ㅋㅋㅋㅋ 언니랑 술마시기 넘 즐거오

아마도? 담날 ㄴㅇㄴ랑 마라탕ㅋㅋㅋㅋ 사랑은 최고야ㅠㅠ

그리고 아마스빈ㅎㅎ 

ㅇㅈ가 선물해준 스터디 플래너ㅠㅠ 잘쓸게 고마워 (하트)

ㅎㅂ언니 보은하러간 이태원의 아메리칸 무드.. 입구가 넘 작아서 웬만한 사람은 찾지도 못하겠다ㅠ

하지만 분위기 미쳤음..

맛은 쏘쏘

그리고 언니랑 비건카페 찾아감ㅋㅋ 진짜 건강해지는 맛이었는데 색다른 경험이었다. 당근 케이크는 정말 맛있었음..!

크 인생 첫 마라샹궈..! 확실히 탕보다는 향이 강했지만 정말 존맛이었다


3출 앞 식빵집 누텔라식빵인데 진짜 맛있었다. 누텔라가 더 많이 들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걸...

치즈 감자와 치즈 고구마 ㅋㅋㅋㅋ

스페인 래퍼,, 왜 지니에는 안 올라올까 흑흑 노래 좋은데 

존예 켄달 제너,,, 다음 생에는 저런 몸매로 살아보고 싶다ㅠㅠㅠ

요즘 빠진 오뉴블,, 진짜 존잼

가경동 바누아투! 공주 밤빵도 맛있고 크림빵도 맛있고ㅠㅠ

ㅋㅋㅋㅋㅋ여기서 왜 나와

충대투어

가성비 괜찮은 파스타집

이 빙수집 최고ㅜㅜ 안암에서도 누가 수입해줘,,,

엄마표 야식ㅠ_ㅠ♥

가경동 어반테이블 존맛,,, 매플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매플보다 나은 듯

ㅈㅇ이랑 충대 역전! 가경동에서도 역전 갔었던 것 같은데 이 메뉴는 처음이었다. 맛있었음. 맥주는 500cc 시킬걸ㅠㅠ 

청년다방가면 항상 그 차돌박이? 그것만 먹었는데 ㅅㅁ언니는 항상 이거 먹는다 해서 ㅋㅋㅋ 이번엔 치믈렛으로 먹어보았는데 역시 맛있었다

ㅅㅎ이랑 비나 1호점! 2호점은 먼저 가봤었는데 여기도 똑같이 맛있는 듯 ㅎㅎ

ㅇㅅ언니랑 동네 2차 ㅋㅋㅋㅋ 김치찌개 역시 맛있어ㅜㅜ 

ㅅㅁㄱ ㅅㅅㄱ ㅊㅅㄱ ㄱㄱㅎ이랑 한강..! 이 조합으로 한강을 갈 줄이야ㅋㅋ 다들 오랜만에 만나서 정말 반가웠다ㅠㅠ 

언제나 옳은 교촌 허니콤보

야경뷰 존예

파노라마는 어려워...

강서동 더1974 새로 생긴 것 같은데 완전 인스타 갬성ㅋㅋㅋ 

맛도 좋았다. 이 파스타 저걸 누구 코에 붙이나 했는데 그릇이 가운데만 오목하게 깊어서 웃겼음 ㅋㅋㅋ

터미널 앞 52라플라스. 음료수는 솔직히 양에 비해 비싼데 쿠키가 존맛이었다

바로 요거! 맥주 모양도 고퀄 ㅋㅋㅋㅋ

내년에 이사 가면 이런 식으로 방 꾸미고 싶다 ㅠㅠ 워너비

오늘 개강날 점심에 집 와서 만들어먹은 스팸마요덮밥,, 왜 파는 그 맛이 아닐까ㅜ_ㅜ



-

방학 때 영어공부는 무슨 스페인어 공부도 제대로 안 했다..ㅠㅠ 진짜 방학 동안 뭘한건지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