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2019 2학기 (먹고 논) 일상

2학기 때 티엘씨 자주 갔다ㅋㅋ 위에가 아마 ㅎㅈ이랑 간거, 밑에가 ㅇㅈ, ㄱㅇ언니, ㅅㅇ언니, ㅇㅇ언니랑 간 거같다

우리 넘 불쌍..ㅠ

처음 알았음 ㅎ
ㅇㄹ이랑 특별식당인가 평범식당인가.. 첨 가봤음. 깜숭은 진짜 맛있었다.
글구 ㅇㄹ이 덕분에 대즐링도 처음 알았다!!
ㅅㅇ이랑 청주 같이 내려갔을 때 고터에서 빠밥ㅋㅋㅠ
청주 내려가서 만들어 먹은거 ㅎㅎ 요리왕인 척
ㅇㅅ언니, ㅅㅎ, ㅇㄴ랑 공연 며칠 전에 술마시기ㅠ
마가레트 뒷면 보고 따라했는데 별로 맛업ㅄ음ㅋㅋㅠ
ㅇㅈ이랑 학교 근처 와플집~ 맛있었다
나혼자 부암동 가서 혼밥하기 ㅎㅎ 맛있었다 혼밥하기 딱
도서관 가서 책도 읽었다. 자주 오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했다. 거리가 거리이다 보니..ㅎ
청주 집에서 찍은고
졸업하고 처음 ㅈㅎ이 만났다. 유명한 카페 갔는데 역시나 음료와 디저트 비쌈..ㅎㅎ
다시 서울 와서 ㅇㅈ랑 오랜만에 투앤디ㅠㅠ 투앤디 안주 진심 맛있음
그리고 일....
수지 넘 예뻐서 수지 사진 볼 때마다 저장함.... 팬아저...
ㅈㅇ이랑 오랜만에 이태원에서 만났는데 맛집은 아니었다..ㅠ
여기도 공간도 좁고 다시는 안 갈 듯..ㅎ
신당에서 ㅅㅎ이랑 떡볶이 먹ㄴ은 날 ㅎㅎ 떡볶이는 언제나 옳다
그리고 시험기간에 공부... 지금은 다 까먹어버린 습뻬인어...
시험기간에 이렇게 자주 먹음ㅋㅋㅋㅋ 플레인 요거트+청포도+카카오닙스 대체 뭔 조합인가 싶지만 은근 맛있었음
간식행사날! 지금은 없어진 알촌(ㅠㅠ) 맛있었다. 캠퍼스도 슬슬 가을로 접어들고 있던 때
비건식도 남아서 집 와서 먹음 ㅎㅎ
간식행사! 저 글 내가 썼는데..(사실 선배들꺼 복붙 수준) 원래 내가 가려던 학추 면접은 아니었는데 인원 부족하대서 감. but 보러오는 학생이 더 적었음 ㅠ
집에서 마라샹궈 해먹은 날ㅠㅠ 마라샹궈+흰 밥 최고...
공부하고 일기 쓰기 ㅎ
ㅁㄱ이랑 오랜만에 밥먹고 카페 가서 같이 공부했다~~
동기들이 그림 잘 그렸다고 칭찬해줌 ㅋㅋㅋ
일하러 가는 길~.~
새우 슈마이 진심 존맛탱
유투브 보고 따라한 까르보 라면인데 노맛이었다...ㅠ 밍숭맹숭한 맛
시험 며칠 남기고 치킨 먹기 ㅋㅋㅋㅋㅋ 진짜 존맛
셤끝나고 고피팟 건대 가서 마라샹궈 먹고 방탈출한 날~ 여러분 사랑해여
취저...,,,
빵 유통기한 거의 다 되어서 해먹은건데 맛있었음. but 칼로리 폭탄 ㅠ
ㅎㅈ이랑 잠원으로 핑크뮬리 보러 간 날
한강공원 최고..
가로수길 갔다가 나영도 봐따 
누가 이 컵 내 생일선물로 사주면 좋겠다
스벅 할로윈 음료! 위에 설탕덩어리인가 했는데 머랭쿠키? 그거였음ㅎ 그게 그거지만
집 와서 도지마롤 만들기 실패 ㅋㅋㅋㅋ 맛은 좋았다
저 날 사온거ㅓ
ㅎㄹ이 만나러 춘천 간 날
닭갈비 존맛탱
이 빙수도 진짜 맛있었다ㅠㅠ
소품샵도 가고
스카이워크도 갔다. 소양강 처녀상도 보고
이 카페 뷰가 정말 좋았다. 음료랑 빵도 맛있었구
소품샵에선 이걸 샀다
또 한 번 칼로리폭탄..,,
또 일 ㅠ
집행부 쫑파티 때 받은거 ㅎㅎ
가족들이랑 근교 놀러가기
백소정. 가격 대비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걍 먹을만한 정도..?
리듬앤플로우 존잼
ㄷㅇ, ㅇㅈ랑 부대찌개 먹고 퐁당오쇼콜라 뽀개기 ㅎㅎ
처음 ㄱㅇ이 만난 날ㅋㅋ 신촌에서 ㅁㄱ ㄱㅇ ㅇㅈ랑 술마시고 담토갔는데 실패함ㅋ
내 첫 빌리앤젤ㅠㅠ 내 디저트 인생은 빌리앤젤을 알기 전과 후로 나뉜다.
ㅈㅁ이랑 고터에서 유명한 낙곱새집 갔다.
집 가서 사과 따기 ㅋㅋㅋㅋ
ㅇㅈ랑 ㅁㄱ이가 빼빼로데이 때 준거ㅠㅠ 감동이었다
ㅁㄱ ㅇㅈ 우리집와서 볶음밥 해먹은거 ㅎㅎ
네일한거 ㅎ 싼 맛에 했는데 그만큼 빨리 벗겨졌다... 네일샵 가서 제거할 필요도 없었음.
그리고 숙취해소 ㅋㅋㅋㅋ 쌀국수 맛있었다
그리고 후식 ㅎ
송도 가서 먹은 것들~~ 글리캠 친구들 언제 만나도 반갑다
집에서 처음 떡볶이 도전 ㅎㅎ 비주얼은 이상해도 맛있었다
나의 첫 토달볶! 생각보다 하기도 쉽고 맛도 좋다
ㅎㅈ이랑 강남으로 겨울왕국2 보러간 날 ㅎㅎ 도산분식 맛있었다
나혼자 빌리앤젤 케이크 두 개 뽀개기..
ㅇㅈ ㅁㅇ이랑 대학로 가서 연극 봄 ㅎㅎ 커플 천지였지만 재밌게 봤다
그리고 한신포차~ 계란말이랑 닭발 넘 맛있었음 ㅠ
코다차야도 첨 가봤는데 김볶 미쳤다!!!! 너무 마시써@!@!!!
영화제 봉사
브라우니믹스로 만든 브라우니,,, 맛은 좋았다
마켓컬리 첫 주문 ㅎ 저 어묵 아직도 있음;
나도 드디어 정후 호떡집 먹어봤다 맛있었음
ㅇㅈ랑 외대 가서 중남미 진출 포럼 참가했다. 외대 학식 맛있음ㅎ 같이 미래를 고민할 수 있는 친구가 있다는건 정말 행운인 것 같다.
집에서 해먹은 스파게티.... 토마토 스파게티인데 파는 것 같은 맛이 안 났다.
스벅 깊티콘 받은걸로 시험기간에 개 자주감ㅋㅋㅋ
ㅁㅇ 생파,,,, 5명이서 마신거 실화야? 이 이후에 소맥타워 비슷한 것도 시킴ㅋㅋㅋㅋ
내가 찍은 사진 ㅎ
셤기간에 과방에서 공부하다가 남은 간식 까먹고 그랬다..
또 토달복
ㅇㅈ가 베브릿지 누텔라셰이크 사줬는데 진심 스트레스 다 풀리는 맛이었다. 존맛
기말 간식행사! 집부 아닌 일개 학생으로서 참가하는 간식행사는 처음ㅎㅎ 남아서 애들이 줬다 진짜 맛있었다
ㄱㅇ언니랑 일미옥 ㅎㅎ 일미옥 첨 가봤는데 꿔바로우 맛있었다
집에서 냉장고 파먹기 ㅋㅋㅋ
홍콩에서 온 엽서 ㅎㅅㅎ 나도 빨리 언니 보러 홍콩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