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ture

리갈하이

 

 

돈맛 아는 독설 변호사의 기상천외한 코믹 법정 활극

 

꿀잼!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과 함께 요즘 보고 있는 일드인데 완결이라 그런지 훅훅 넘어가서 좋다ㅋㅋㅋㅋㅋ

 

 

 

 코미카도 센세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퀴즈 류덕환 못지 않게 독보적인 캐릭터ㅋㅋㅋㅋㅋㅋ

 

 

 

여주는 오키테가미 쿄코의 비망록에도 나오는 아라가키 유이.

얼굴 진짜 예쁜데 시즌1에서 헤어스타일 왜..ㅠㅠ

그래도 옥탑방왕세자 시절 정유미 생각나고 (사실 더) 예쁨

 

 

 

 

 

그런데 무슨 먹방 드라마도 아니고 핫토리씨 요리 엄청 잘하자나여..ㅠㅠ

거의 매 회마다 먹는 씬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